2021 12월 CFS2020 크로스파이어 세계 대회가 한국에서 개최 되었습니다.
어소트락게임아카데미에서 이번 대회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오프라인 참여가 민감한 요즘 관객이 없는 가상무대에서 경기를 개최 하고있습니다.
그 기술을 이루게 해주는 것의 선두주자는 언리얼엔진4의 버추얼프로덕션입니다.
영화도 제작하고 최근 Netflix에서 핫한 국산 드라마 스위트홈의 메이킹 영상에서도
언리얼엔진4의 버추얼프로덕션을 이용하여 제작 하였습니다.
게임은 불문하고 영화 및 건축, 광고, VFX 등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언리얼엔진4
내년 하반기 출시할 언리얼 엔진 5를 기대해 봅니다.
/노근석, assortrockp@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글로벌리더십교육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보 & 소식 >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엔진5 얼리 액세스 (0) | 2021.05.27 |
---|---|
언리얼 공인 트레이닝 파트너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0) | 2021.01.24 |
언리얼엔진4 C++ 코드를 이용한 메쉬 로딩 (0) | 2018.12.17 |
언리얼엔진4 Component, StaticMesh 에셋 설정과 UPROPERTY매크로 활용 (0) | 2018.12.14 |
언리얼엔진 C++ 프로젝트 구성과 액터 생성 (2) | 2018.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