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목 1: C++를 언어들의 연합체로 바라보는 안목은 필수
C++
절차적, 객체지향, 함수식, 일반화 프로그래밍 또 메타프로그래밍의 개념까지 지원 하는
이 다중패러다임 프로그래밍 언어(multiparadigm programming language)를
간단하게 이해하는 법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그 방법은 4가지의 하위 언어를 제공한다는 점으로 보자는 이야기입니다.
1. C
2. 객체지향
3. 템플릿
4. STL
이 하위 언어를 옮겨 가면서 대응 전략을 능수능란하게 대응 한다면
우리가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대응 전략의 예를 들면
항목 20에서 말하는 (매개변수 전달 방법 중 무엇을 선택할지) 부분을 드는데요
참조자에 의한 전달로 할 것 인가 값에 의한 전달로 할 것 인가 이 부분이
위에서 말한 하위 언어에 대한 대응 전략이 달라지게 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항목 20에서 말하면 되겠네요
게임프로그래머 취업 전문 교육기관 어소트락 게임아카데미
교대역 / 강남역 근처 프로그래밍 학원
태그 :
게임학원, 게임프로그래밍학원, 컴퓨터학원, 자료구조, 알고리즘,
유니티, 언리얼, unity, unreal
게임,프로그래밍,게임프로그래밍,학원,게임학원,게임프로그래밍학원,프로그래밍학원,게임제작,취직,취업,게임취직,게임취업,게임개발자,게임프로그래머,프로그래머,c언어,mfc,유니티,언리얼,unity,unreal,포트폴리오,게임포트폴리오,게임포트폴리오제작,Direct,DirectX,과외,프로그래밍과외,게임프로그래밍과외,서버,서버프로그래머,서버프로그래밍,게임서버,게임서버프로그래머,게임서버프로그래밍,Game,GameProgramer,게임교육,게임프로그래밍교육,게임프로그래밍교육원,게임프로그래머교육,프로그래머교육,쉐이더,hlsl,자바,c++,API,WinApi,assortrock,졸업작품,졸작,게임졸업작품,게임졸작,졸업작품제작,졸작제작,게임졸업작품제작,게임졸작제작,엔진,게임엔진,엔진제작,엔진프로그래머,게임엔진프로그래머,게임엔진제작,툴,tool,mfc툴,c#,java,교대,서초,강남,vr,ar,증강현실,가상현실,assort rock,어소트락,win32,디퍼드,림라이트,그림자,쉐도우,애니메이션,랜즈,데드레커닝,obb,oop,리지드바디,인벤토리,상점,rpg,슈팅,퍼즐,온라인,3d,2d,스프라이트,타일맵,쿼터뷰,카메라,lod,쿼드트리,트리,벡터,행렬,회전,총알,쿼터니언,hdr,트레일,이펙트,소프트 파티클,오클루전,커스터마이징,염색,패치,채팅,퀘스트,svn,
'정보 & 소식 > C,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Effective C++ 항목3 낌새만 보이면 const를 들이대 보자! (0) | 2016.11.05 |
---|---|
Effective C++ 항목2 #define을 쓰려거든 const, enum, inline을 떠올리자 (0) | 2016.11.03 |
Effective C++<챕터1>C++에 왔으면 C++의 법을 따릅시다 (0) | 2016.10.21 |
Effective C++<머리말>Effective C++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0) | 2016.10.19 |
컴파일과정 (0) | 2016.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