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4.27버전이 출시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기능들이 추가 되었는 데 차례대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언리얼 엔진 4.27에서는 인카메라 VFX가 사용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툴세트의 효율성, 퀄리티, 사용 편의성이 대폭 향상되면서 이제 획기적인 버추얼 프로덕션 기술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강화된 기능은 방송 및 라이브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산업에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빠른 라이트 베이킹
이번 버전에서 GPU 라이트매스는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더 많은 기능을 지원함으로써 인카메라 VFX뿐 아니라
여러 업계의 다양한 워크플로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DX12(DirectX 12) 및 Microsoft의 DXR 프레임워크의 최신 레이 트레이싱 기능을 활용하여 CPU가
아닌 GPU를 통해 사전 연산된 라이트맵을 점진적으로 렌더링합니다.
건축, 자동차, 제품 디자인 마케팅 자료, 기타 어떤 목적에서든 멋진 스틸 이미지나 동영상을 제작하고 싶다면 최신 버전의 패스 트레이서에 주목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언리얼 엔진의 패스 트레이서는 DXR 가속을 통한 물리적으로 정확한 프로그레시브 렌더링 모드로, 추가 세팅없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 최적화, 클라우드 활용, XR 등 여러가지 개선 사항들과 기능 들이 추가 되었다니 4.27 버전 이용해
보시면서 공부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https://www.unrealengine.com/ko/blog/unreal-engine-4-27-releas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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