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원, 게임프로그래머 취업 전문 교육기관 DirectX11/12 자체엔진 게임개발과정,서버프로그래밍,자료구조,알고리즘,유니티,언리얼 게임학원, 언리얼학원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모작 3D 게임 팀 포트폴리오 DriectX11 자체게임엔진 제작
본문 바로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모작 3D 게임 팀 포트폴리오 DriectX11 자체게임엔진 제작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모작 클라이언트 영상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모작 엔진&툴 영상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모작

DirectX11 자체게임엔진 포트폴리오

29기 팀 소개

김기명 : 프레임워크, UI 및 Tool, 몬스터 FSM

김석희 : 렌더링, 이펙트, 보스 및 필드

윤준기 : 물리 및 충돌, 보스 및 던전, 사운드

최진호 : Tool 및 이펙트 Tool, 던전, 파티클

홍상범 : 플레이어, 애니메이션, 필드

 

- 어소트락게임아카데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