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원, 게임프로그래머 취업 전문 교육기관 DirectX11/12 자체엔진 게임개발과정,서버프로그래밍,자료구조,알고리즘,유니티,언리얼 게임학원, 언리얼학원 어소트락 픽셀스트리밍을 활용한 프로젝트 진행.
본문 바로가기

어소트락 픽셀스트리밍을 활용한 프로젝트 진행.

코로나시대에 비대면 프로젝트가 점점 더 많이 활성화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제 강의나 회의 뿐만 아니라 사람과 소통할 수 있는 것들도 온라인상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는 프로젝트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어소트락에서도 이번에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 에서 진행하는 Virtual Clubbing And Gaming Platform 프로젝트에서

가상공간의 프레임최적화 및 기능 구현에 참여하여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완수하였습니다.

언리얼엔진4를 이용해서 작업을 하였고 이러한 프로젝트들이 앞으로 점점 많아질 것으로 보이네요.

이번에는 픽셀스트리밍을 사용하여 고퀄리티의 3D를 웹브라우저에서 즐길 수 있게 작업이 되었습니다.

향후 비대면 가상공간을 구성한 회의 등 다양한 분야의 작업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